123
▲한류의 중심 장근석,
이태리 아웃도어브랜드 ‘페리노’ 전속모델 계약체결.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아시아의 프린스를 넘어 최근 월드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는 장근석이 이태리아웃도어 브랜드 Ferrino(페리노)‘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페리노는 2013년 7월부터 브랜드 전속모델로 현재 한류의 중심 역할을 하고있는 장근석을 발탁하였다고 밝히며 장근석의 다채롭고 독자적인 스타일과 유쾌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이태리 아웃도어브랜드 페리노의 아이덴티티를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번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장근석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페리노는 14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로 이미 해외에서는 전설적인 등반가 라인홀트 메스너를 비롯한 유명 산악가들이 애용하는 브랜드로 이름을 떨치며 미국, 프랑스, 호주, 아르헨티나 등 약 35개국에 진출한 전통 깊은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텐트, 침낭과 같은 용품이 마니아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던 중 지난 해 국내 공식 론칭을 통해 다양한 라인의 의류 제품이 소개되면서 대중의 접근성과 관심을 높였으며 이태리 현지에 위치한 아웃도어 전문 연구센터 ‘High Lab’은 과감한 투자를 통해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수많은 전문산악인, 오지여행가등과 유대관계를 맺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신소재 및 지속적인 하이퀄리티 테크놀러지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페리노(호전리테일(주),대표이사 김지원)는 지난 1일 마포 본사에 페리노 1호 매장을 오픈 했다. 페리노 1호 매장은 첫 페리노의 오프라인 매장으로 소비자와 대리점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 한 페리노 1호 매장에서는 브랜드의 주력으로 전개되는 정통 Extreme line과 여름시즌에 맞추어 간편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Camping line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그 동안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종류의 용품 들도 소개되고 있다.

 

특히 페리노는 2013년 F/W 시즌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인 143년 전통성과 이태리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제품 군 Navy line을 1호 매장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12
▲최근 월드스타로 발돋움하는 장근석이 이태리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이 될 장근석과 이태리 명품 아웃도어의 만남은 기존 아웃도어 모델의 고정된 이미지를 탈피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될 것이며 또한 이태리 본사에서도 장근석과의 행보에 놀라워하며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전했다.

 

페리노는 전속모델 장근석과 TV CF 및 제품화보 촬영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올해 자사 유통 매장을 중심으로 추가 오픈하고 내년부터는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대형매장과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페리노의 첫 매장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www.ferrino.c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ferrino_kr), 페이스북(www.facebook.com/FERRIN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