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 www.hanabank.com)은 고객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을 통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행복·건강 S라인적금』을 23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행복·건강 S라인적금』은 ‘건강한 S-Line 우대’와 ‘행복한 Share 우대’를 통해 최대 0.6%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이다.

 

‘건강한 S-Line 우대’를 통해 건강한 식사습관 및 규칙적인 운동 등 건강 생활 서약서 작성시 연 0.2%p, 마라톤/걷기대회 참가증 및 운동관련 수강증 제시 등 건강 생활 실천에 따라 연 0.2%p 우대금리를 제공하여 건강한 삶을 응원한다.

 

행복건강s라인적금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은 고객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을 통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행복·건강 S라인적금』을 23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행복한 Share 우대’를 통해 헌혈증, 봉사활동확인서, 기부금영수증 제시 등 나눔 실천에 따른 우대금리 연 0.2%p를 제공하여 행복한 삶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고객을 지원한다. 

 

『행복․건강 S라인적금』의 가입기간은 1년부터 3년까지 월단위로 고객이 원하는 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가입금액은 1만원 이상이다. 금리는 8월 23일 기준 3년 만기 정액적립식의 경우 우대금리 0.6%p 충족시 최고 연 3.7%까지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장려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금리가 높아지는 기쁨과 더불어 건강한 몸과 행복한 마음도 함께 누릴 수 있게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