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_와이앤디스_8월26일
[환경일보]오성영 기자 = 유니섹스 성인&아동복 브랜드 와이앤디스는 8월 중순에 플라워 포켓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와이앤디스와 영국 화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플라워 포켓은 티셔츠의 가슴 오른편 포켓에 꽃무늬 패턴 원단을 삽입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플라워 포켓은 적당한 깊이로 파인 매끄러운 브이넥과 심플하면서도 단추로 포인트를 살린 라운드 버튼 티셔츠에 모두 적용돼, 디자인 및 티셔츠 컬러에 따라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세련되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주고 있는 플라워 포켓 티셔츠의 컬러는 화이트, 카키, 네이비, 코발트블루 등 10여가지가 있으며 사이즈는 M, L, XL가 있다.

 

와이앤디스 관계자는 "남녀공용으로 제작된 플라워 포켓 티셔츠는 아동부터 성인까지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직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현재 플라워 포켓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할인가로 구입,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앤디스는 플라워패턴을 적용한 브이넥 및 버튼 포켓 티셔츠 외에도 팔 부위에 포인트를 준 팔 포켓 티셔츠, 심플한 디자인의 라운드 포켓 티셔츠 등을 판매하고 있다. 구매는 네이버 N샵 등 온라인쇼핑몰의 소셜커머스에서 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