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NH농협은행 (은행장 신충식)은 모두가 즐거워하는 명절인 추석에 상대적 으로 스트레스를 겪고 힘들어하는 여성고객들의 추석명절 증후군 극복을 위한 힐링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9/2(월)~10/31(목)까지의 행사기간중 여성고객이 이벤트 대상 상품에 가입하거나 하나로가족고객중 여성고객이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단 상품 가입고객과 인터넷뱅킹 응모고객이 별도로 추첨되므로 상품가입고객은 인터넷뱅킹에 추가적으로 응모하면 더블 찬스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20130828추석이벤트 2

▲NH농협은행 (은행장 신충식)은 모두가 즐거워하는 명절인 추석에 상대적으로 스트레스를 겪고

힘들어하는 여성고객들의 추석명절 증후군 극복을 위한 힐링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대상상품은 적립식예금,펀드를 초입금 10만원 이상 1년간 자동이체 가입하거나 , 정기예금 3백만원이상을 가입한 경우 해당된다. 상품을 가입한 고객과 인터넷뱅킹에 응모한 하나로가족고객을 대상으로 전산추첨하여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여성고객들이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1명),롯데호텔 1박2일 힐링패키지(3명), 건식족욕기(30명), 영화관람권 (300명)등이 증정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모두가 즐거운 추석명절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명절동안 상대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여성고객들만을 위한 힐링 이벤트를 준비하게되었다.“며 많은 여성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했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