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펀드-클릭02

▲NH농협은행은 스마트뱅킹을 통한 가입대상 펀드를 기존 30종에서 50종으로 대폭 확대하고

 인터넷 및 스마트뱅킹 펀드 가입 대고객 이벤트 『NH펀드 Click!』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신충식)은 온라인펀드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에 대응하고 펀드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스마트뱅킹을 통한 가입대상 펀드를 기존 30종에서 50종으로 대폭 확대하고 인터넷및 스마트뱅킹 펀드 가입 대고객 이벤트 『NH펀드 Click!』을 9월2일(월)부터 10월31일(목)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NH펀드 Click!』이벤트는 해당기간 중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 뱅킹으로 농협은행 판매펀드(MMF제외)에 1계좌이상 가입하고 10만원이상 신규로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등 경품을 증정하게 된다.

 

또한 농협은행은 스마트뱅킹 고객들의 다양한 펀드상품 니즈를 충족시키 기 위해서 기존 30종에서 50종으로 상품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이번 라인업 확대를 통해 고객들은 투자성향 및 재테크 목표에 맞는 다양한 펀드들을 스마트뱅킹을 통해 더욱 간편히 가입할 수 있게 되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활용하면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도 손쉽게 펀드에 가입하고 거래할 수 있으며, 또한 인터넷 및 스마트폰을 이용해 실시간 주가지수·펀드수익률 등을 조회 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