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카드고객에 대한 추석맞이 사은행사_1
▲NH농협은행은 NH농협카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한가위 고객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NH농협은행은 NH농협카드 고객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18일까지 전국 하나로마트(하나로클럽)에서 신선 과일 및 특산품, 가공 생필품 등 추석 선물세트를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장 진열대에 비치된 N쿠폰을 함께 제시하면 해당 상품에 대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추석 차례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농협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19일까지 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농협카드 이벤트 홈페이지(nhcardevent.co.kr)에 응모한 고객 중 9월부터 10월까지 할부이용 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 100만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고향으로 향하는 운전자들을 위해서는 9월 한 달 간 농협주유소 이용고객 및 NH농협 알뜰주유카드로 1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카젠 엔진오일 2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스피드메이트에서는 엔진오일 2만원 할인 및 항균 필터 교환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랜만에 온 가족이 함께 외식을 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에서 16일부터 10월 말까지 농협카드로 결제할 경우 사이드디쉬 3종 중 하나를 천원에 주문할 수 있다. 또한, VIPS에서 22일까지 농협카드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현장 추가 할인(1일 1회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다.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를 위한 이벤트도 있다. 농협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안성팜랜드 무료입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성팜랜드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축산 테마파트로 트랙터 마차타기와 승마체험, 가축교실, 건초주기 등 다양한 유료 체험거리들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농협은행은 추석 명절을 맞아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사랑과 감사, 축하의 문구를 담은 기프트카드를 발행하고 있다. 10만원권 3종과 30만원권 3종으로 발행되는 기프트카드는 신용카드 가맹점(일부 백화점이나 대형 할인점 제외) 또는 온라인쇼핑몰 등 전자상거래에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금액에 대해 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card.nonghyup.com) 및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