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우수동아리선발

▲신한은행 임영석 부행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S20 대학생 동아리 지원 Project 3’에 최종 선발된 우수 동아리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신한은행은 대학생들이 꿈을 공유하고 뜨거운 열정을 나눌 수 있도록 선발해 지원한 동아리들 중 6개 팀을 선정해 최종 우수 동아리 선발식을 개최했다고 5일(목)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3월부터 시작된 S20 대학생 동아리 지원 Project 3의 일환으로 전국 484개의 다양한 동아리들 중 20개 팀을 대상으로, 약 6개월간의 활동 점수와 시상식 당일 현장 PT 및 패널 투표를 합산해 최종 6개 팀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팀웍과 공익성, 구체적 활동 계획 등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문화예술 나눔 동아리인 ‘ART & SHARING’이 최우수 동아리에 선정돼 2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봉사, 합창, 연극 등 전국에 있는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들이 참여해 최종 선발까지 8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며,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열정 가득한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