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하나은행, 월드컵대표팀 평가전 후원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은행인 하나은행이 구자철, 손흥민, 이청용 등 해외파 선수가 총출동하는 9월 월드컵대표팀의 A매치 친선경기를 후원한다.

 

하나은행(www.hanabank.com, 은행장 김종준)은 6일 오후 8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한국 대 아이티> 경기와 10일 오후 8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한국 대 크로아티아> 경기의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두 번의 평가전에는 손흥민(레버쿠젠), 구자철(볼프스부르크), 이청용(볼튼), 지동원(선더랜드) 등 해외파 대다수가 홍명보호에 처음으로 합류해 국내 축구팬들을 찾아온다.

 

9월 a매치 보도자료 이미지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은행인 하나은행이 구자철, 손흥민, 이청용 등 해외파 선수가

총출동하는 9월 월드컵대표팀의 A매치 친선경기를 후원한다.


하나은행은 지난 8월 페루와의 평가전과 오는 9월 평가전 두 경기를 비롯해 국내와 해외에서 앞으로 펼쳐질 대한민국 월드컵대표팀의 A매치 평가전에 함께 할 계획이다.

 

하나은행은 이미 2012년 런던올림픽대표팀 홍명보호가 올림픽 메달을 위해 기량을 담금질 할 수 있도록 일곱 차례의 평가전 전 경기를 후원한 바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스타 플레이어들이 대거 출전해 미디어와 축구팬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크다”며, “볼키즈, 기수단 등 청소년 참여 프로그램부터 고객 관람 프로그램까지 하나은행만의 A매치 축구 마케팅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 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