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2a0580
[경기=환경일보] 차영환 기자 = 경기도가 12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현장에서 화장품과 시계, 향수, 쥬얼리 등 뷰티제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뷰티마켓관을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단체관에서는 LUSH, GK네일, GNC 등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다양한 뷰티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중아트갤러리 작가들의 수공예 쥬얼리, 인테리어 소품들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전체 참관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과 경품 이벤트 행사에서는 반신욕기, 슬랜더톤 플렉스 맥스, 누리아이, 추석용 햅쌀 등을 매일 1천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CJ오쇼핑 부스에서는 인기 있는 켈리오박스를 비롯 CJ몰 뷰티불 쇼케이스를 선보이며, 한편 뷰티르샤, 초콜릿코스메틱의 화장품 뿐만 아니라 패션소품인 오리엔트 시계도 만나볼 수 있어 추석선물 마련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뷰티마켓관은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행사장에 상설로 운영된다. 이밖에도 뷰티박람회기간 동안 매일 박람회 입장객 선착순 50명에게 라네즈화이트플러스 리뉴 4종을 제공하는 등 1만개의 경품이 관람객에게 제공된다.

 

뷰티토크콘서트 참석자에게는 리튜어 내추럴솝 200개, 스타립 틴트밤 200개, 골근위 뷰티 50만원 상품권 10매와 뷰티 멘토들의 뷰티 서적 등 다양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으며, 서인영 팬 사인회에서는 선착순 500명에게 코리아나 스타립 틴트밤을 준다.

 

focus9977@nate.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