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건호, www.kbstar.com)은 락스타 출범과 함께 지속적으로 실시해온 대학생 해외배낭여행 '락스타 챌린지 6기'를 모집한다.

 

국민은행로고
연2회 방학기간 중 실시되는 '락스타 챌린지'는 대학생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국내대표 「대학생 해외탐방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했으며 매회 3만명 가량이 응모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락스타 지점이 입점한 대학교의 대학생뿐 만 아니라 전국 모든 대학생으로 대상자를 확대해 더 많은 대학생들에게 해외 배낭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락스타 챌린지 6기'는 동ㆍ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나라 터키와 고대문명의 요람인 그리스를 연결하는 세계문화유산 탐방을 위해 떠나게 된다.

 

'락스타 챌린지 6기'의 응모기간은 11월 3일까지로 락스타 블로그(www.kbrockstar.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자는 11월 20일에 락스타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여행경비는 KB국민은행이 전액 지원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글로벌 문화체험을 통해 도전정신을 함양하고 다양한 의견과 고민을 나눌수 있는 배움의 장을 제공하는 락스타 챌린지프로그램에 전국 모든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