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하이트진로, 농아인-연예인 야구팀의 ‘드림 매치’ 개최

(4) 하이트진로_2013 하이트볼 챔피언십_발전기금전달

▲하이트진로가 농아인 야구협회의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으로 300만원을 기탁, 김성근 감독이

 전달하는 수여식을 진행하고 있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 사장 김인규)가 지난 19일 경기도 고양시 국가대표 야구장에서 농아인 야구팀과 연예인 야구팀의 친선경기인 ‘드림 매치(Dream Match)’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아마추어 사회인 야구대회인 ‘2013 하이트볼 챔피언십’ 개최를 기념해, 사전 초청경기로 이번 드림 매치를 진행했다.

 

이번 경기는 일반인 야구팀과 경기 기회가 적은 농아인 야구팀에게 연예인 야구팀과의 경기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야신’ 김성근 감독이 특별 멘토링 레슨과 함께 1일 감독으로 나서 선수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농아인 야구팀과 승부를 펼친 연예인 연합야구팀(천하무전, 조마조마, 공놀이야)은 김창렬, 마리오, 허준, 강성진, 이경필 등으로 구성돼 프로선수 못지 않은 실력을 펼쳤다. 경기결과는 18대 12로 연예인 야구팀이 승리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농아인 야구협회의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으로 300만원을 전달했다. 또한 이번 경기의 MVP로 선정된 농아인 야구팀 이태훈씨를 오는 26일 하이트볼 챔피언십 개막식 시구자로 초청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농아인들이 야구를 통해 장애를 극복할 수 있는 계기로 작용하기를 바라며 이번 드림 매치를 진행했다”며 “드림매치는 물론 하이트볼 챔피언십을 통해 NEW 하이트맥주가 ‘스포츠메이트’로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3 하이트볼 챔피언십은 10월 26일부터 11월 24일까지 약 한달 간 열리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64개 사회인 야구팀이 출전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결승에 진출하는 두 팀은 김성근 감독의 멘토링 레슨을 제공받는 등 전국 아마추어 야구인들이 꿈의 무대를 밟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ljy@hkbs.co.kr

이재용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용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