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삼양사, 전국도로사이클대회 종합우승

[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삼양사 사이클팀이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전남 강진일원에서 열린 ‘제61회 3.1절 기념 강진투어 전국도로사이클대회’에서 금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해 여자일반부 정상에 올랐다고 금일 밝혔다.

삼양사 사이클팀 김원경, 나아름, 이주희, 이채경, 이은희, 윤은미, 김윤아 선수는 개인도로단체1, 개인도로단체2 경기에서 각각 금메달을 따며 단체종합 우승을 이끌었다.

특히 나아름 선수는 개인도로1, 개인도로2에서도 우승을 차지해 이번 대회 4관왕에 올라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이주희 선수는 개인종합 4위, 이채경 선수는 크리테리움 6위의 성적을 거뒀다. 이어 김용미 삼양사 감독과 김윤아 선수는 각각 최우수 감독상과 신인상을 수상했다. 
 

삼양사 사이클팀이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전남 강진일원에서 열린 ‘제61회 3.1절 기념 강진투어 전국도로사이클대회’에서 금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해 여자일반부 정상에 올랐다.


한편 우리나라 대표 장수기업인 삼양사는 서울아시안게임과 88올림픽을 앞두고 당시 비인기 스포츠 종목을 활성화하는 분위기와 지역사회 공헌을 목적으로 1986년 사이클팀을 창단했다.

삼양사 사이클팀은 국내 유일의 민간기업 실업팀으로 28년의 역사를 지녔다. 작년에는 가평대회, 나주대회, 인천대회, 양양대회 등 모든 전국대회에서 종합우승을 했다.

dn1114@hkbs.co.kr

우승준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승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