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기아차, 광주 구장에 ‘K5 홈런존’ 설치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기아자동차㈜는 4월 1일(화) 프로야구 개막전부터 2014 프로야구 시즌 동안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K5 홈런존’을 마련하고, 홈런 이벤트 및 홈런볼 이벤트 등을 실시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기아차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우측 외야 잔디석에 마련될 ‘K5 홈런존’에 K5 차량을 전시하고, 정규 시즌 경기 중 홈런을 쳐 바운드 없이 직접 K5 전시차량을 최초로 맞힌 선수에게 K5 차량을 증정하기로 했다.

또한 기아타이거즈 선수가 ‘K5 홈런존’에 홈런을 쳤을 경우, 홈런볼을 주운 관중에게 기아타이거즈 선수의 싸인 유니폼 세트를 증정한다.

기아자동차㈜는 4월 1일(화) 프로야구 개막전부터 2014 프로야구 시즌 동안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K5 홈런존’을 마련하고, 홈런 이벤트 및 홈런볼 이벤트 등을 실시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다양한 야구 마케팅을 통해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를 찾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기아차는 도루, 홈런, 4번타자 타석 진입 등 경기 중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자동차 소리를 넣어 관객들에게 기아차의 정체성을 알리는 동시에 관람의 재미를 더한다.

예를 들어 타이거즈 선수가 도루를 성공하면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라는 내비게이션 안내음성이, 상대팀이 파울을 쳤을 때는 “경로를 벗어났습니다”라는 내비게이션 안내음성이 경기장 내에 울린다.

또한 기아차는 구장 펜스와 덕아웃 등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주요 시설물에 기아차 로고와 다양한 차종 브랜드를 홍보하고, 투수 교체 시 K3 오픈카를 불펜카로 운영하며 기아차 캐릭터를 활용한 현장 레이싱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야구팬들에게 다가간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해는 기아 타이거즈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새 둥지를 트는 해인 만큼 타이거즈에 기아차의 정체성을 부여하기 위해 많은 것들을 준비했다”며, “더 많은 프로야구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2014 프로야구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을 통해 MVP 차량 지원, 포스트 시즌 시구차량 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