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신한금융그룹, 프로골퍼 김도훈 선수 후원
[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신한금융그룹은 2일 오전 중구 세종대로9길 소재 신한은행 본점 16층 회의실에서 한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골퍼 김도훈(25) 선수와의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2006년 도하 아시안게임 단체전 금메달리스트인 김도훈은 2010년 토마토저축 은행 오픈에서 생애 첫 승을 거둔 후, 작년 5월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준우승, 10월에는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3년 6개월 만에 생애 두 번째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면서 KPGA 코리안투어 상금 랭킹 3위로 시즌을 마무리한 골프 유망주다.

특히 작년 출전한 총 14개 대회 중 11개 대회의 컷 오프를 통과하고, 8개 대회에서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프로데뷔 이후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2일 신한금융그룹(회장 한동우)은 프로골퍼 김도훈 선수와 후원 조인식을 개최했으며, 한 회장과  김도훈 선수가 후원 계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신한금융그룹>


김도훈은 향후 2년간(2014~2015년) 신한금융그룹의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유니폼을 착용하고 국내외 대회에서 활약하게 된다.

한동우 회장은 이날 조인식에서 “프로데뷔 이후 다소간의 슬럼프를 성공적으로 극복하는 등 세계적인 선수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김도훈 선수를 후원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후원을 통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dn1114@hkbs.co.kr

우승준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승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물관리 일원화 ‘환경정책 100분 토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