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최근 KBS2 새 월화미니시리즈 ‘빅맨’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되어 열혈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배우 ‘이다희’, 그녀의 깜찍하고 유머러스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웹 CF 영상이 온라인 상 화제다.

공개된 영상은 이다희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신제품 ‘누드 리퀴드 파우더’ 광고 영상으로, 그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다희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이다희는 독특한 모양의 브러쉬를 들고 ‘감촉 피부’라는 멘트를 반복적으로 외치며 발랄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고 있고, 여기에 더해 통통 튀는 코믹 댄스까지 과감하게 선보여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감촉 피부’ 그 자체인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 완벽한 피부가 네티즌들의 감탄사를 자아내고 있다.

최근 KBS2 새 월화미니시리즈 ‘빅맨’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되어 열혈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배우 ‘이다희’, 그녀의 깜찍하고 유머러스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웹 CF 영상이 온라인 상 화제다.


이번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다희의 코믹 댄스, 대박 반전 매력이네”, “이다희의 감촉 피부 중독성 강하네”, “이다희 감촉 피부 나도 시도해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광고 영상 속 ‘누드 리퀴드 파우더’는 바르는 순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혁신적인 리퀴드 투 파우더 제품으로, 올 여름,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결이 섬세하게 살아있는 만지고 싶은 감촉 피부를 연출해줄 제품이다.

또한 이다희의 ‘감촉 피부’를 확인할 수 있는 웹 CF 영상은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 (www.espoir.com)을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오는 10일 런칭 되는 ‘누드 리퀴드 파우더’ 구매 시에는 선착순 1만명 대상으로 이다희 브러쉬인 ‘수퍼 데피니션 페이스 브러쉬’를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