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배우 이다희, ‘감촉 피부’ 돋보이는 웹 CF 화제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최근 KBS2 새 월화미니시리즈 ‘빅맨’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되어 열혈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배우 ‘이다희’, 그녀의 깜찍하고 유머러스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웹 CF 영상이 온라인 상 화제다.

공개된 영상은 이다희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신제품 ‘누드 리퀴드 파우더’ 광고 영상으로, 그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다희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이다희는 독특한 모양의 브러쉬를 들고 ‘감촉 피부’라는 멘트를 반복적으로 외치며 발랄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고 있고, 여기에 더해 통통 튀는 코믹 댄스까지 과감하게 선보여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감촉 피부’ 그 자체인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 완벽한 피부가 네티즌들의 감탄사를 자아내고 있다.

최근 KBS2 새 월화미니시리즈 ‘빅맨’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되어 열혈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배우 ‘이다희’, 그녀의 깜찍하고 유머러스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웹 CF 영상이 온라인 상 화제다.


이번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다희의 코믹 댄스, 대박 반전 매력이네”, “이다희의 감촉 피부 중독성 강하네”, “이다희 감촉 피부 나도 시도해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광고 영상 속 ‘누드 리퀴드 파우더’는 바르는 순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혁신적인 리퀴드 투 파우더 제품으로, 올 여름,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결이 섬세하게 살아있는 만지고 싶은 감촉 피부를 연출해줄 제품이다.

또한 이다희의 ‘감촉 피부’를 확인할 수 있는 웹 CF 영상은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 (www.espoir.com)을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오는 10일 런칭 되는 ‘누드 리퀴드 파우더’ 구매 시에는 선착순 1만명 대상으로 이다희 브러쉬인 ‘수퍼 데피니션 페이스 브러쉬’를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