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에서 신개념 멀티 컬러 쿠션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디자인을 입은 전용 케이스 ‘신데렐라 콜라보레이션’을 한정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신데렐라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는 에뛰드하우스의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을 장착할 수 있는 전용 케이스로 디즈니의 신데렐라 디자인을 담아냈다.

에뛰드하우스, ‘신데렐라 콜라보레이션’.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신데렐라의 모습은 물론 유리구두, 시계 등 신데렐라를 상징하는 다양한 소품들이 한데 어우러진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입은 2가지 타입의 케이스로 선보인다.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은 다양한 피부 톤의 결점을 커버, 안색을 더욱 화사하게 연출하고 촉촉한 윤기를 부여해주는 신개념 멀티 컬러 쿠션이다.

창백한 피부에 혈색을 더해주는 ‘매직 핑크’, 홍조 띤 피부를 커버해주는 ‘매직 민트’, 어두운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매직 피치’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출시 한 달 만에 2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에 보여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신데렐라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신데렐라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2가지 케이스가 한정으로 선보이는 만큼 마음 속에 프린세스 감성을 담고 있는 많은 여성 고객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