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마, 한정판. <사진제공=제이코스에이치엠>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대표 브랜드 지오마를 가지고 있는 이태리 미라토사에서 웨딩을 기념한 스크럽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웨딩스타 바디스크럽은 웨딩을 기념하여 단 한번의 생산만을 하여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지오마의 스테디셀러인 리모델링을 베이스로 콜로이달 골드, 진주가루, 백금, 옥, 석영의 5가지의 쥬얼리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며, 플로랄 부케향까지 더해져 많은 여성들에게 호응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된다.

또한 바디여성청결을 해주는 클린바까지 함께 패키지로 나온 제품으로 지오마 국내 팬들의 만족감을 더 해줄 수 있을 것 이다.

아시아 독점 판매 계약을 가진 제이코스에이치엠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웨딩스타 스크럽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인 웨딩을 기념으로 출시되는 스크럽으로, 럭셔리한 골드빛으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스크럽과 함께 사용가능한 클린바 더해져 출시하자마자 지오마를 찾는 매니아층들이 열광하며 더 이상 생산이 없는 한정판인 만큼 소장가치가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제이코스에이치엠의 '지오마 스크럽'은 자극적이지 않으며 부족한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어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스크럽 제품으로 이미 많은 지오마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 소셜커머스 바디케어 부문에서 판매1위를 달성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평소 바디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바디고민 해결과 더불어 한정수량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