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전세계를 감동시킨 피겨퀸 김연아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로 김연아 아이스쇼 초대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이다.

프로스펙스 제품 마련하고 피겨퀸 김연아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프로스펙스는 피겨퀸 김연아 선수의 팬사인회 초대에 이어, 김연아의 ‘올댓스케이트 2014 아이스쇼’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스펙스 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0명(1인 2매)에게 김연아 아이스쇼 티켓을 증정한다. (단, 상설점 제외)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전세계를 감동시킨 피겨퀸 김연아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제공=LS네트원ㄱ스>


이벤트 응모 방법은 10만원 이상 구매 후, 다음날 수신된 문자를 통해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된다. (금요일, 주말 구매자는 월요일 오후 문자 일괄 발송)

4월 10일(목)부터 4월 27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초대이벤트는 LS네트웍스 통합 멤버십 가입 고객 중 SMS 이벤트 문자 수신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당첨자발표는 4월 29일(화)~30일(수)이다. 자세한 사항은 프로스펙스 홈페이지 (www.prospecs.com) 참조.

한편 오는 5월 4일(일)부터 6일(화)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김연아의 올댓아이스쇼는 이탈리아의 오페라 작곡가 자코모 푸치니의 투란도트 아리아로 새 갈라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김연아와 피겨 스타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웅장하고 감동적인 스토리, 다양한 볼거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최근 따스한 봄, 워킹시즌을 맞아 기능성 워킹화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데, 프로스펙스 3-STEP 워킹 테크놀로지 워킹화 ‘W 파워 플렉스’가 특히 반응이 좋다”며, “그 동안 프로스펙스를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초대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올 봄 프로스펙스와 함께 기능성 워킹화도 장만하고 김연아 아이스쇼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