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가 전 세계 유모차 시장 점유율 1위의 브랜드 지비(gb)의 기술력과 노하우의 결정체인 '지비 에어 3.3(Air 3.3)'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의 완판을 기념하여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지비 에어 3.3의 예약판매 행사는 4월 14일부터 20일까지 CJ몰, GS샵,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신세계 등 종합몰 및 G마켓, 옥션, 11번가를 포함한 오픈마켓에서 35% 할인 된 가격으로 예약 판매되며 21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양대면 유모차, 지비 에어3.3. <사진제공=YKBnC>


지비 에어 3.3은 초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 3.3kg의 무게로 가장 가벼운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이다. 특히 'A라인 프레임'을 적용, 유모차 무게는 최대로 줄이면서 진동과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외부충격을 분산시킬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누구나 조작이 간편하도록 원터치 시스템을 적용하여 시트 분리 없이 한번에 ‘원터치 폴딩’과 핸들의 방향만 반대로 전환시키면 손쉽게 ‘양대면 전환’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휴대용 유모차임에도 등받이 각도가 최대 170도까지 조절이 가능해 6개월 미만의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밖에도 깊은 측면 시트와 이중 시트 쿠션을 적용해 아이를 외부의 먼지와 충격에서 보호하고 아이에게 안전함과 안락한 승차감까지 제공한다는 점도 장점이다.

 한편,'지비 에어 3.3(Air 3.3)'의 예약판매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5만원 상당의 지비 에어3.3 전용 4계절커버와 소르베베 필로우, 알파인 데이색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