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아이오페는 2014년 봄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선명한 고발색의 ‘컬러 핏 립스틱’ 7가지 색상을 추가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오페, ‘컬러 핏 립스틱’ 7종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아이오페>

2013년 9월 첫 출시 이후, 매력적이면서 선명한 립 컬러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오페 ‘컬러 핏 립스틱’.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 립스틱으로 알려지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아이오페는 2014년 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퍼플, 코랄, 핑크 계열의 ‘컬러 핏 립스틱’ 7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메인 컬러는 봄 기운을 한껏 머금은 듯한 오렌지빛 코랄톤의 24호 스프링 코랄과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컬러가 돋보이는 27호 클라우드 핑크다. 그 외에도 매혹적인 로즈 컬러의 26호 로즈 브라운과 잔잔하게 세련된 펄이 함유된 25호 센슈얼 로즈, 28호 핑크 쉬머, 29호 메탈릭 로즈, 30호 오키드 퍼플이 있다.

아이오페 ‘컬러 핏 립스틱’은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가 입술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롱래스팅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크리스탈 펄을 함유하고 있어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생기있고 볼륨감 있도록 연출해준다.

이와 함께 더블 레이어 세팅 기술로 입술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주면서 고광택 윤기 막이 입술 겉을 감싸 묻어남과 지워짐을 방지해주며 잔주름과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로 만들어준다.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