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에센셜 플루이드’ 제품 관련 이미지.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아모레퍼시픽에서는 5월, 외부 자극과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생기 잃은 남성들의 피부를 위한 ‘맨 에센셜 플루이드’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 제품인 맨 에센셜 플루이드는, 피부 스트레스 해소를 의미하는 ‘스킨 안티-파티그’ 컨셉으로 환절기 먼지, 땀, 열기 등 외부의 피부 스트레스 요인과 건강하지 않은 생활습관 및 누적된 피로로 인해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남성들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은 과잉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 및 면도와 같은 잦은 자극으로 인해 칙칙해지고 거칠어진 피부결이다.

이 제품은 이러한 문제들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맨 에센셜 플루이드는 잦은 면도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시키고, 안색과 피부결 케어는 물론 피지 흡착 파우더를 통한 과잉 피지 흡수의 효과를 선사해 보송한 피부로 가꿔주는 멀티 아이템이다.

또 하나의 제품으로 편리하게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원스텝 아이템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가 부담스러운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차별화 된 라이프를 즐기는 남성의 탁월한 선택,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남성 제품 ‘맨 에센셜 플루이드’는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