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아이오페>

[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설문 조사에서 ‘가장 선물하고 싶은 에센스 1위’로 선정됐다.

아이오페는 최근 리서치 회사 오픈서베이와 함께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25~44세 대한민국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설문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들이 고마운 분을 위한 선물을 고를 때 가장 고려하는 것은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이 42.7%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실용성(31.9%)과 브랜드 이미지(17%)를 그 다음으로 꼽았다.

 

또 적정 선물 가격대는 응답자의 42.6%가 ‘5~10만원’이라고 답했으며, 이어 ‘5만원 미만’(22.1%), ‘10~15만원’(18.5%) 순이었다.

5~10만원 대에 가장 선물하고 싶은 유형(복수응답)으로 화장품과 건강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게 나타났다.

 

연령대별로 보면, 20대에서는 화장품을 가장 많이 택했고, 30~40대에서는 건강식품에 이어 화장품에 대한 선호가 높았다.

화장품 중에서는 아이크림과 크림을 제치고 ‘에센스’가 연령대에 상관없이 압도적으로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으로 꼽혔으며, 이 중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가 62.7%로 가장 선물하고 싶은 에센스 1위를 차지했다.

최근 핵심성분인 바이오 리독스 성분TM을 강화하며 새롭게 출시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주며, 칙칙한 피부를 밝히고 노화 징후를 완화해 주는 등 피부 항산화 기능도 강화해 준다.

바이오 리독스TM 성분은 독자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기술을 통해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피부 활성 효소인 티오레독신을 100% 동일하게 재현해 낸 성분이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화장품 중에서도 에센스 유형은 효능에 높은 기대감이 있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는 이미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고 제품력에 대한 확신과 지속적인 효능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서 이번에 ‘가장 선물하고 싶은 에센스 1위’로 선정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 올려주는 아이오페 남녀 바이오 에센스 선물 세트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