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히말라야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블랙야크는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의 공식 후원을 결정하고 지난 2일, 강태선 회장과 김성일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블랙야크는 대회에 참가하는 6천 여명의 진행 요원 및 대회 관계자 등에게 유니폼을 지원하게 된다.

블랙야크는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의 공식 후원을 결정하고 지난 2일, 강태선 회장과 김성일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제공=블랙야크>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 블랙야크가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인천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국제적 위상도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블랙야크는 등산과 트레킹 등 활동을 중심으로 한 산악인 후원을 시작해 지난 해 쉐보레 레이싱팀의 경기용 레이싱복과 팀복을 일체 후원한 바 있으며, 지난 20일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의 공식 후원을 체결하는 등 국내 스포츠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는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동안 인천광역시및 인천 일대에서 개최되며, 42개국 6천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