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촉촉하게 빛나는 윤기와 생기있는 컬러로 화사하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에어쿠션® 블러셔’를 출시한다.

아이오페는 빠르고 간편하게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대한민국 여성들의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쿠션 팩트와 함께 쓰면 더 좋은 ‘에어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는 미네랄 워터 XP를 함유하여 피부에 강력한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우면서 생기 넘치는 ‘딸기 샤벳’ 컬러로 발색되어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촉촉하게 빛나는 윤기와 생기있는 컬러로 화사하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에어쿠션® 블러셔’를 출시한다. <사진제공=아이오페>


또한 우수한 밀착력으로 뭉침 없이 고르게 도포되고, 쿠션 파우더를 함유해 땀과 피지의 분비에도 끄떡없이 장시간 화장을 지속시켜 효과가 탁월하다. 에어셀 퍼프와 미네랄 워터 XP를 함유한 리퀴드 제형으로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하며 미백 기능과 자외선 차단 지수까지 포함되어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에어쿠션 XP’ 사용 고객들 중, 블러셔 단계에서 에어쿠션 특유의 촉촉한 피부표현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았다.”고 전하며, “이번에 출시된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는 미네랄 워터 XP와 쿠션 파우더 성분을 함유하여, 자연스러운 발색은 물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연출해 ‘에어쿠션 XP’의 뒤를 잇는 또 하나의 파우치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