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101 펜슬’ 관련 포스터. <사진제공 에뛰드하우스>

[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에뛰드하우스는 50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된 모든 메이크업을 펜슬만으로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컬러 펜슬 ‘플레이 101 펜슬’을 출시한다고 5월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플레이 101 펜슬’은 5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펜슬 라인이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생생한 컬러로 발색된다.

또 크리미, 매트, 글로시, 쉬머링, 글리터의 5가지 텍스처에 따라 펜슬 하나로 아이, 브로우, 립, 치크, 음영, 컨실러로 모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을 자랑한다.

이 펜슬은 화장이 서툰 초보자도 펜슬 하나만으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게 한다.

 

이어 오토타입 스틱 펜슬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정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는 ‘플레이 101 펜슬’의 활용법을 쉽게 알리기 위해 메이크업 디자이너 포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인 ‘8llow Me 메이크업 룩’ 을 소개했다.

‘8llow Me 메이크업 룩’은 이번에 출시된 ‘플레이 101 펜슬’을 활용해 청초 메이크업, 동안 메이크업, 레트로 메이크업 등 8가지 컨셉의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는 포니의 셀프 메이크업 영상이다.

해당 영상은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와 ‘포니 뷰티 다이어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을 공개한 지 1주일만에 15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이미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