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잦은 피부문제로 인한 스트레스를 항상 갖고 있는 사람도 있겠지만 여름이 되면 울긋불긋 해지는 피부는 건성, 중성, 지성, 민감성 피부 등 모든 피부를 아우르는 지긋지긋한 문제일 것이다. 또한 여름 태양에 의한 피부 붉어짐 또한 많은 사람들의 고민일 것이다.

바이핸드메이더(www.byhandmader.com)는 이러한 문제를 모두 통틀어 케어 할 수 있는 신개념 수분베이스 제품인 ‘소녀스킨’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성분을 통째로 넣은 올인원 스킨으로써 신비한 광채캡슐과 순한 수분베이스의 조화가 잘 이뤄져 있는 제품이다. 광채캡슐은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고 수분베이스는 촉촉한 수분공급을 통한 피부진정, 피부들뜸, 각질케어, 매끈한 피부결관리가 가능하다.

바이핸드메이더(www.byhandmader.com)는 신개념 수분베이스 제품인 ‘소녀스킨’을 출시했다.


특히 소녀스킨 속 주성분에는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티트리, 마치현, 병풀, 캐모마일, 알로에 성분이 가득 담겨져 있고 바이핸드메이더의 특허성분인 Anti-thermorin인 리모니아아시디씨, 인동덩굴, 대나무잎, 백화사설초 추출물을 함유해 태양광선이나 피부내부의 열로 인한 피부노화 예방 및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

바이핸드메이더 관계자는 “소녀스킨을 흔들면 광채캡슐이 용기 안에서 서로 이동하여 미관상 보기 좋은 모습이 연출되며 캡슐안의 진정성분이 수분베이스에 녹아들어 진정효과가 두 배가 된다”며 “바이핸드메이더만의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우수한 제품을 결합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말했다.

한편 소녀스킨 런칭을 기념해 온라인에서는 스크랩이벤트를 통한 ‘소녀의 광채피부 비결을 밝혀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녀스킨 속 주인공이 오렌지캬라멜처럼 김밥소녀, 알코올소녀, 파라벤소녀 등으로 변장을 하고 나타난 가운데 광채피부의 비결을 알고 있는 진짜 광채피부소녀를 찾는 이벤트로 참여인원 300명에게 소녀스킨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