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의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가 5월 8일부터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2014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에서 새롭게 선보인 힙시트아기띠 ‘에어로 2.0 로빅’의 뉴컬러 3종이 부산맘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부산드림베이비페어에서 첫 선을 보인 ‘소르베베 에어로 2.0 뉴컬러 3종’은 테이크아웃 커피만큼 가벼운 644g의 초경량 힙시트 아기띠로 지난 1월 국내 대형 종합몰에서 런칭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던 ‘소르베베 에어로 2.0 로빅’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소르베베 에어로 2.0 로빅’ 뉴컬러 힙시트 아기띠는 싱그러운 봄을 담아낸 솜사탕처럼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감각적인 색상이 특징이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의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가 5월 8일부터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2014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에서 새롭게 선보인 힙시트아기띠 ‘에어로 2.0 로빅’의 뉴컬러 3종이 부산맘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사진제공=YKBnC>


프래쉬한 자연을 표현한 애플그린, 파리의 밤하늘 별빛처럼 은은함이 매력적인 실버클라우드, 맑고 투명한 하늘빛의 시원한 봄바람 같은 스카이 블루 색상을 포함한 총 3종이다.

‘소르베베 에어로 2.0 로빅’ 은 힙시트와 아기띠의 장점을 결합하여 아기와 부모 모두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힙시트 안장으로 허리에서 아기를 한번 더 받쳐주어 무게를 분산시켜 오랫동안 착용해도 가벼워 착용자의 허리에 부담을 덜었다.

또한 힙시트아기띠 최초로 아웃도어 소재 ‘로빅’을 사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더러워지면 헝겊이나 물티슈로 오염된 부분을 닦아내기만 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오염물질이 제거되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소르베베는 ‘소르베베 에어로 2.0 로빅’ 뉴컬러 3종 런칭을 기념해 행사장에서 소르베베 힙시트 아기띠 ‘에어로 2.0’과 트리아 아기띠를 구매하면 매일 선착순 25명에게 삼광 글라스락 얌얌 (YUMYUM)원형 이유식 세트를 증정한다.

‘소르베베 에어로 2.0 로빅’ 뉴컬러 3종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A홀 E135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