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 송혜교 화보 ‘one fine day’의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라네즈는 여배우의 하루를 컨셉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송혜교의 립스틱 화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일상 속 모습을 매력적으로 소화해낸 송혜교의 미모와 완벽한 립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송혜교 미모는 월드클래스’, ‘셀카도 화보도 다 예쁘네’ 등 네티즌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라네즈는 핫이슈로 떠오른 ‘one fine day’ 화보의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 송혜교 화보 ‘one fine day’의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라네즈>


라네즈 관계자는 “모델과 메이크업, 스타일링이 모두 완벽하게 어우러진 화보 촬영이었다. 그 때문인지 화보로 공개한 컷을 제외하고도 완성도 높은 컷들이 많았다. 화보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추가로 미공개 컷을 공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화보 속 송혜교의 다양한 순간과 함께한 라네즈의 세럼 인텐스 립스틱은 세럼 성분을 35% 함유해 촉촉한 광택이 돋보이는 고발색 립스틱으로, 여배우 립스틱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수많은 여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송혜교의 립스틱 화보는 다시 한번 라네즈 립스틱 열풍의 조짐을 보이며, 벌써부터 발 빠른 네티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송혜교의 여신 미모가 담긴 뷰티 화보는 라네즈 유투브 채널,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