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새로운 피부과학으로 자기주도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환경의 날을 맞아 ‘Be Green, Be Smart’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스타리프트의 친환경 리필상품 구매시 4만2천원 상당의 ‘젤리 아쿠아리스타’ 15g을 증정하는 ‘Be Green, Be Smart(비 그린 비 스마트)’ 이벤트는 내달 3일부터 롯데닷컴과 엘롯데 명품화장품 코너에서 한정 진행된다.

본품 대비 4천원에서 1만원 가량 저렴한 아스타리프트의 친환경 리필상품은 총 6종으로, 아스타리프트는 가장 대표 상품인 ‘젤리 아쿠아리스타’ 외 에센스와 크림까지 안티에이징 라인의 대부분 상품에 대한 리필용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새로운 피부과학으로 자기주도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환경의 날을 맞아 ‘Be Green, Be Smart’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스타리프트의 리필 상품은 ‘내용기(內容器)’ 자체를 분리하여 교체하는 ‘카트리지’ 타입으로 고안됐다. 기존 ‘외용기(外容器)’를 버리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매번 새 용기를 구입하는 것에 비해 폐기되는 플라스틱의 양을 70%나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특성으로 내용물을 손에 묻히지 않고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으며 리필용기 자체도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되어 다 쓴 용기까지 분리수거 할 수 있다.

한편, 아스타리프트는 리필제품 외에 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6월 한 달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귀걸이’를,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를 증정한다. (선착순 한정수량)

아스타리프트의 친환경 리필 구매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과 엘롯데 명품화장품 채널에서 진행된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