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G생활건강은 선블록 에센스를 사용법이 편리한 쿠션 스펀지에 담아서 온 가족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기능성 화장품 ‘이자녹스 UV 선 쿠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수분 크림처럼 촉촉하면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에센스를 담은 선블록(SPF50+, PA+++) 쿠션으로, 기존 15g 내외 용량의 쿠션 제품들 대비 약 250% 증량된 대용량(40g)을 담아 자외선 차단이 필요한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선블록 에센스를 사용법이 편리한 쿠션 스펀지에 담아서 온 가족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기능성 화장품 ‘이자녹스 UV 선 쿠션’을 출시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빅 사이즈 퍼프로 간편하게 펴발라주면, 쿠션에 담겨있는 62%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이 피부에 고르게 도포되고, 백탁이나 끈적임 없이 풍부한 보습감과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풍부한 영양의 잉카 오메가 오일 성분과 비타민 콤플렉스가 피부 밸런스 개선에 도움을 주고, 청정 지역인 호주 태즈매니아 청정 워터와 이탈리아 퓨어 산소수 성분이 효과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