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화승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 www.merrellkorea.co.kr)은 하나투어와 함께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6월 22일(일)까지 ‘여름 휴가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하나투어 홈페이지(http://www.hanatour.com)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레킹화 그래스보우와 아쿠아슈즈 워터프로 마이포 중 마음에 드는 한 제품을 선택해 제품명과 함께 올 여름 휴가 계획을 간단하게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화승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 www.merrellkorea.co.kr)은 하나투어와 함께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6월 22일(일)까지 ‘여름 휴가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화승>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투팩 24인치 고급 여행용 가방, 5명에게 매장 및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만원 상당의 머렐 상품권, 10명에게 머렐 멀티 아쿠아슈즈 워터프로 마이포, 20명에게 머렐 방수 햇 등 여름휴가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5일(수)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화승 머렐 관계자는 “이번 머렐 휴가 지원 이벤트는 바캉스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하나투어와 함께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올 여름 휴가가 보다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