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에스쁘아는 6월3일 ‘분당 서현점’ 매장을 신규 오픈 했다. 에스쁘아 ‘분당 서현점’은 에스쁘아만의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감성을 매장에 그대로 담았다.

특히 2535 여성들의 이동이 잦은 분당 서현역 로데오 거리에 위치해 여성 고객들 사이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에스쁘아 측은 기대했다.

에스쁘아 ‘분당 서현점’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이크업 피팅 바를 매장 한 가운데 넓게 마련해 제품 테스트의 편리성을 강화했다. 또 매장 곳곳에는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베이스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컬러칩을 비치했다.

에스쁘아는 6월3일 ‘분당 서현점’ 매장을 신규 오픈 했다. 에스쁘아 ‘분당 서현점’은 에스쁘아만의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감성을 매장에 그대로 담았다. <사진제공=에스쁘아>


에스쁘아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분당 서현점’을 방문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스트 미니어쳐(30ml)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어 런칭 시 큰 인기를 끌었던 리퀴드 투 파우더 제형의 ‘누드 리퀴드 파우더’ 구매 고객에게는 최상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돕는 2만원 상당의 ‘수퍼 데피니션 브러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