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고객체험중심의 차별화된 토탈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험형 방문판매 사업 ‘뷰티 애비뉴’를 강화해 연내 30곳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애비뉴’를 방문한 고객에게 맞춤 뷰티 체험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 판매하는 동시에, 방문판매원 ‘뷰티바이저’를 모집 및 증원함으로써 체험형 방판 사업의 확대를 꾀한다.

‘뷰티 애비뉴’를 방문하면 누구나 뷰티 클래스에 참여해 전문가로부터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프리미엄 화장품을 추천 받고 직접 얼굴에 발라보며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고가의 피부진단장비를 통해 전문적인 피부테스트 및 피부상담을 받아 셀프 홈 케어 방법까지 배울 수 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고객체험중심의 차별화된 토탈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험형 방문판매 사업 ‘뷰티 애비뉴’를 강화해 연내 30곳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60평형 규모의 ‘뷰티 애비뉴’를 지난해 5월 서울 마포에서 첫 선을 보인 뒤 1년여 만에 전국 15곳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판매원 ‘뷰티바이저’ 30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뷰티 애비뉴’는 세계적인 와이너리 화장품 ‘다비(DAVI)’, 고급 남성화장품 ‘까쉐(KACHET)’, 100% 무방부제 냉장화장품 ‘프로스틴’, 무릎 등 관절통증을 완화시켜주는 건강기능식품 코쥰 등을 판매한다.

LG생활건강 뷰티 애비뉴 방판 사업부 김원구 부문장은 "뷰티 애비뉴는 고객지향적인 편의시설과 전문적인 고급 뷰티 체험 기회를 강화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VIP 고객 확보에 최선을 다해, 방판사업 역량과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