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가 6월 한 달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첫 번째로 출산•육아 포털사이트 아이맘(www.i-mom.co.kr)에서는 월드컵 승리기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페이지를 방문해 ‘코리아에 승리를 안겨줘’에 참가, 태극전사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킵합 장난감정리함을 비롯해 에코 섬유세제&유연제, 아이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플러스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월드컵 승리 기념 돌발퀴즈’에서는 대한민국과 예선을 치르는 나라의 국가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스킵합 애니멀 백팩과 닥터아토 콧물전용 티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치맥 사진 컨테스트’에서는 치맥먹는 사진을 올리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KFC 점보치킨, 보령 we사랑 브로콜리액, 에코맘 물티슈 등을 선물로 준다.

아이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momnowfb)을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가 6월 한 달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오는 18일 치러질 한국VS러시아 경기에서 첫 골의 주인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5천원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유아용품 편집숍 비비하우스(BB HOUSE)에서는 카시트 및 유모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페도라 C3오가닉 카시트’ 또는 ‘콤비 웰컴포트 유모차’를 구매하면 음료 또는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현장에서 바로 증정한다. 또한 7월 13일까지 ‘비비하우스 다이치 카시트 大전’도 진행한다.

해당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임신부터 출산, 육아까지 아이의 모든 성장과정 효율적으로 기록할 수 있는 ‘비비하우스 육아다이어리’를 증정하는 것으로, 특히 다이어리 안에는 3만원 상당의 제품 할인권도 들어있어 재 방문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월드컵이 개최하는 6월을 맞아 태극전사의 선전도 기원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크고 작은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보령메디앙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