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가 오는 8월 8일, 9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릴 예정인 개그콤비 ‘컬투’의 코미디 콘서트에 르까프 고객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화승 멤버쉽 고객이 7월 14일(월)까지 서울, 경기, 강원 지역 르까프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 후 총 50명에게 컬투 콘서트 입장권을 증정한다. 발표는 7월 20일(일)에 르까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가 오는 8월 8일, 9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릴 예정인 개그콤비 ‘컬투’의 코미디 콘서트에 르까프 고객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찬우, 김태균으로 이뤄진 컬투는 장기간 진행한 라디오 프로그램과 수많은 공연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이번 여름 콘서트 ‘명작’에서는 컬투가 그 동안 감춰왔던 재미난 에피소드를 마음껏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승 르까프 관계자는 “평소 르까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들이 컬투와 함께 여름 더위를 잊고 마음껏 웃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화승 르까프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