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여자를 아름답게 하는 마몽드는 꽃초 세럼 글로벌 판매량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6월 21일 마몽드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박신혜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신혜 팬 사인회’는 꽃초 세럼 글로벌 판매량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깜짝 개최되는 행사로 당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 매장에서 제품구매 고객에 한해 박신혜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여자를 아름답게 하는 마몽드는 꽃초 세럼 글로벌 판매량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6월 21일 마몽드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박신혜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꽃초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금은화의 모든 부위를 자연 발효시켜 얻어낸 꽃 한 병 세럼으로, 2012년 출시 이후 100만개 판매 기록을 돌파하며 브랜드 베스트 셀러로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2014년 4월 누계 기준)

한편, 마몽드 뮤즈 박신혜가 주연한 화제의 뮤직비디오 ‘My Dear(부제: 꽃)’는 가수가 되고 싶은 소녀의 꿈을 그린 내용으로, 항상 박신혜 곁에서 큰 힘이 되어주는 꽃 ‘금은화’와 함께 가수의 꿈을 이뤄 큰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영상 속 박신혜의 화사하고 생기 있는 꽃 피부의 비밀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이 등장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신혜 주연의 ‘My Dear’ 뮤직비디오는 마몽드 브랜드 홈페이지 및 유튜브 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