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음악이나 문학은 시대와 장소를 초월하여 아름다운 감동을 선물하듯이 명품패션도 감동을 선물한다. 무조건 가격이 비싸서 명품이 아니라 품질이 뛰어나고 오랜 세월을 두고 쓰면 쓸수록 빛을 발하고 질리지 않으며, 희귀성이 있어서 무한한 가치를 가진 것이 명품이다.

100% 정품 명품사이트 프란코아(www.francoa.co.kr)는 1만여 점이 넘는 명품가방, 시계, 쥬얼리, 잡화 등을 매일 업데이트하여 명품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다.


여성들이 샤넬가방에 매력을 느끼는 이유 또한 이와 같다고 할 수 있다. 출고가 200만원 이상 명품가방에 개별소비세 부과에도 여전히 인기가 식지 않는 샤넬가방은 대대로 자식에게까지 물려줄 수 있는 명품재테크 트렌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길을 지날 때 3초마다 하나씩 볼 수 있다고 해서 루이비통은 일명 3초백, 샤넬가방은 샤넬가방로 재테크를 한다는 뜻의 일명 샤테크라 부른다.

이러한 명품 개별소비세로 알뜰한 소비자에게 현명한 쇼핑과 샤테크의 명쾌한 답은 바로 유통 거품을 뺀 인터넷 명품쇼핑몰에 있다.

100% 정품 명품사이트 프란코아(www.francoa.co.kr)는 1만여 점이 넘는 명품가방, 시계, 쥬얼리, 잡화 등을 매일 업데이트하여 명품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다.

고가의 제품일수록 직접 보고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프란코아 본사에서는 사전예약제로 오프라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1년품질보증 A/S무상서비스로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서고 있다.

명품백을 직접 사용하면서도 재테크 수단으로도 활용 가능한 여성들의 로망 명품백! 시간이 지나도 명품가치는 더욱 빛을 발하여 샤테크는 여성들의 재테크 수단으로 지속될 전망이라고 한다.

우리나라 명품 짝퉁 업체들이 해마다 무더기로 적발되는 상황에서 프란코아는 정품 1억원 보증제를 실시함으로써 소비자는 안심구매를 할 수 있다. 가짜 일부 품목에서는 발암물질까지 검출돼 주의가 필요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