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새로운 차세대 꽃미남 배우로 주목 받고 있는 서강준의 우월한 외모의 비결이 밝혀졌다.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자리한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화장품 쇼핑에 한창인 서강준의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현재 SBS ‘룸메이트’에 출연 중인 배우 서강준은 눈에 띄는 훈훈한 외모에 넘치는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한창 인기몰이 중이다. 방송에서 유난히 뽀얀 피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남자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평소 그의 피부 관리법에 대해 궁금해 하는 팬들이 많다.

아모레퍼시픽 매장을 찾은 서강준은 특히 남성 신제품인 ‘맨 에센셜 플루이드’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며, 매장 직원에게 평소 갖고 있던 피부 고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도하고 제품을 직접 발라보며 향을 맡아보는 등 피부 관리에 대한 꼼꼼한 면모를 보였다.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새로운 차세대 꽃미남 배우로 주목 받고 있는 서강준의 우월한 외모의 비결이 밝혀졌다.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자리한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화장품 쇼핑에 한창인 서강준의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이 날 아모레퍼시픽 매장 주변은 서강준을 알아본 쇼핑객들과 중국 및 일본 관광객들까지 한꺼번에 몰려 사인을 요청하고 사진을 찍는 등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해 서강준에 대한 뜨거운 인기와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60여년의 역사와 뷰티 철학의 결정체로 탄생한 안티에이징 전문 럭셔리 스킨 케어 브랜드로 지난 5월, 브랜드 최초의 남성 제품인 ‘맨 에센셜 플루이드’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남성 스킨케어 시장 선도에 나섰다.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