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이병호)는 가락시장 시설현대화사업 1단계 사업장에 설치할 미술작품 1차 제안 공모전을 개최한다.

미술작품은 1차 공모전을 거쳐 선정된 작품 중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결정되며, 응모자격은 미술작품 기획, 제작 및 설치를 할 수 있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이어야 하며, 2인 이상 함께 하는 단체응모도 가능하다.(중복 응모 불가)

다만 이번 진행되는 1차 공모전에 앞서 6월 27일 15시에 진행되는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자만이 응모할 수 있으므로 참가희망자는 공사 홈페이지(www.garak.co.kr)에 게시되어 있는 설명회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당일 현장접수한 후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이병호)는 가락시장 시설현대화사업 1단계 사업장에 설치할 미술작품 1차 제안 공모전을 개최한다.


현장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6월 30일 1일간 공사 4층 대강당에서 공모전 응모신청을 방문 접수 하며, 7월 1일부터 2일간 FAX로 서면질의를 접수 한 후 7월 8일 공사 홈페이지에 답변을 게시할 예정이다.

응모신청자는 7월 22일 17시까지 1차 제안공모 제출서 1부와 제안설명서 10부(표지 및 목차 제외 A3용지 5매 이하) 및 제안설명서가 포함된 CD(500MB이하의 PDF파일) 1매를 방문 제출하여야 한다.(우편접수 불가, 대리접수 가능) 제출처는 향후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1차 공모전 입상자는 7월 30일에 발표 예정이며, 1차 제안공모 입상자에게는 2차 공모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공사는 이번 공모를 통하여 가락시장 시설현대화사업 1단계 사업장과 조화 가능한 우수한 공공미술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며, 많은 미술작가들이 이번 공모에 참여하여 우수한 작품이 설치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