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용 6부 비치 팬츠 관련 이미지.

<사진제공=프로스펙스>

[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무더위가 예상되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핫 썸머 워터 스포츠 의류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프로스펙스 워터 스포츠 라인은 여름철 수상 스포츠 활동 시 필요한 기본적인 기능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한 수상 스포츠 기능성 의류 라인이다.

 

서핑,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등을 즐길 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안전성 및 활동성을 제공해 주는 ‘래쉬가드’(수상 스포츠 활동 시 착용하는 수영복의 일종) 상하의와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시원한 느낌의 남성용 6부 비치 팬츠로 구성돼 있다.

특히 프로스펙스 ‘래쉬가드’는 뛰어난 신축성 및 보온성 소재 사용으로 수상 스포츠 활동 시 최적의 활동성을 보장해 주고 수중에서 상처 및 체온 저하를 방지하는 기능을 제공하며, 냉감 소재 사용으로 보들보들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거친 프로 UV 차단 시스템(PRO UV Protection system)을 적용하여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자외선 걱정 없이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주기 때문에 여름 수상 스포츠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여 ‘핫’한 여름을 ‘쿨’하게 만끽하도록 도와준다.

남성용은 라글란 배색으로 역동적 느낌을 강조한 긴소매 스타일과 5부 래쉬가드 하의와 매칭 가능한 반소매 스타일로 출시됐고, 여성용은 허리 라인을 날씬하게 보이도록 몸매 보정 효과를 주는 절개 라인과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컬러를 강조한 반터틀 긴소매 스타일과 더불어 지퍼 스타일로 래쉬가드 또는 수영복 위에 비치 아우터로 매칭 가능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의 메쉬 트레이닝 자켓을 선보였다.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프로스펙스 워터 스포츠 라인은 서핑, 스쿠버 다이빙 등 수상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반 물놀이 활동 시 필요한 기본적인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면서도 세련되고 멋스러운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핫 썸머 웨어”로 “액티브한 수상 레저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은 물론 뜨거운 태양과 강렬한 자외선이 신경 쓰이는 분, 몸매에 자신이 없어 비키니에 부담감을 가진 분들을 위한 여름 바캉스 및 물놀이 강력 추천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