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베리떼는 오는 25일부터 약 3주 간 GS온라인샵에서 뷰티제품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트러블 없이 수분 가득한 피부를 위한 ‘여름철 3-STEP 스킨 케어’를 제안하고 ‘3종 스킨 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베리떼는 최소한의 스킨 케어 단계 만으로 트러블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3-STEP 스킨 케어’ 방법을 소개한다. 이는 깨끗한 피부 바탕을 다지는 클렌징 단계, 멀티 기능의 에센셜 스킨으로 피부 결 정돈 및 영양을 공급해 주는 단계, 마지막으로 수분 크림으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는 3 가지 단계로 구성돼 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고 메이크업 및 노폐물이 엉겨붙어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요즘, 과도한 영양의 집중 케어 제품 보다는 예민한 피부를 달래주는 데일리 스킨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이에 최소한의 스킨 케어만으로도 트러블 없이 촉촉한 여름철 피부를 가꿔주는 베리떼의 대표 3 제품을 소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베리떼는 오는 25일부터 약 3주 간 GS온라인샵에서 뷰티제품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트러블 없이 수분 가득한 피부를 위한 ‘여름철 3-STEP 스킨 케어’를 제안하고 ‘3종 스킨 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사진제공=베리떼>


베리떼의 ‘딥 클렌징 워터’는 피부 자극의 원인이 되는 이온성 성분을 넣지 않아 물 없이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워터 타입 클렌저다. 카모마일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효과를 제공하며,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함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화장솜에 묻혀 쓱쓱 닦아내기만 하면 되므로 간편하면서도 깨끗한 세안을 할 수 있다. ‘너리싱 스킨 퍼펙터’는 보습, 탄력, 피부톤, 모공 및 피부결을 한 번에 케어해 주는 에센셜 스킨으로 pH가 약산성으로 맞춰져 미세한 각질 케어와 더불어 건강한 피부가 되도록 도움을 준다.

‘스킨 워터리 크림’은 백년초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수분 크림으로, 탱글한 젤리 제형의 크림이 피부에 닿는 순간 매끄럽게 발리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베리떼의 제품은 GS온라인샵을 포함한 각종 온라인몰, 홈쇼핑,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을 비롯해 GS왓슨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