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www.montbell.co.kr)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남성용 쿨링 셔츠 2종을 출시했다.

한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는 등 때 이른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주말을 이용해 나들이나 캠핑을 떠나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이에 몽벨은 한여름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몽벨 위크론 쿨 셔츠’와 ‘몽벨 아이스필 셔츠’를 선보였다.

‘몽벨 위크론 쿨 셔츠’는 몽벨이 독자 개발한 ‘WICKRON COOL(위크론 쿨)’ 소재를 적용한 전문가형 티셔츠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과 UV 차단 효과까지 겸비해 무더운 여름철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우수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또, 스포티한 디자인에 다양한 색상으로 보는이로 하여금 시원함을 선사한다. 남성은 화이트, 옐로우, 그린으로 10만 9천원이며, 여성은화이트, 옐로우, 레드의 3가지 색상으로 8만 5천원이다.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www.montbell.co.kr)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남성용 쿨링 셔츠 2종을 출시했다.


‘몽벨 아이스필 셔츠’는 착용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줌으로써 여름철에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똑똑한 티셔츠다. 자일리톨 성분으로 가공 처리되어 냉감 기능이 뛰어난 ‘ICEFIL(아이스필)’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

UV 차단 효과가 탁월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기 때문에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도 걱정 없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착용 가능하다. 남성은 베이지, 카키, 네이비의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7만 9천원이며, 여성은 화이트, 카키, 오렌지 색상으로 8만 9천원이다.

몽벨 관계자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이른 휴가를 즐기려는 이들이 늘면서, 쿨링 소재의 아이템을 찾는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며, “몽벨에서 새롭게 선보인 쿨링 셔츠 2종은 여름철에 꼭 필요한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갖춰 올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