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신한은행은 여름 휴가철 및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2014 Summer Dream 환전·송금 Festival’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13일까지 열리며, 신한은행에서 USD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한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1등 1명에게는 ‘경주 한옥호텔 라궁 – 로열스위트’ 2박 숙박권, 2등 2명에게는 롯데호텔상품권 30만원권, 3등 5명에게 SKROSS고급 여행용 멀티 어뎁터, 4등 50명에게는 파리바케트 치즈케이크를 증정한다. 또 영업점에서 USD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 해외여행에 유용한10가지 쿠폰이 들어있는 쿠폰북도 증정한다.

신한은행은 여름 휴가철 및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2014 Summer Dream 환전·송금 Festival’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13일까지 열리며, 신한은행에서 USD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한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쿠폰북에는 공항리무진버스와 공항철도직통열차 할인권을 비롯해 인천공항 내 투썸플레이스, 버거킹, 워커힐 레스토랑, 푸드온에어, 롯데면세점, CGV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그리고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증정권 등이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환전이나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페스티발 기간을 활용하는 것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