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LG전자, ‘바이엘 04 레버쿠젠 한국투어’ 개최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G전자(www.lge.co.kr)가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의 명문 클럽 ‘바이엘 04레버쿠젠(이하 레버쿠젠)’을 국내로 초청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LG전자는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LG전자 초청 바이엘 04 레버쿠젠 한국투어 2014’를 개최한다. ‘레버쿠젠’ 한국투어는 1904년 구단창립 이래 처음이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3년간 ‘메인 스폰서(Main Sponsor)’계약을 맺고 손흥민 선수가 활약 중인 ‘레버쿠젠’을 후원하고 있다. ‘레버쿠젠’은 300여 팬클럽을 보유하고 경기당 평균 관중이 2만 8천명에 달하는 인기 축구 클럽이다.

LG전자(www.lge.co.kr)가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의 명문 클럽 ‘바이엘 04레버쿠젠(이하 레버쿠젠)’을 국내로 초청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한국투어 기간에 LG전자는 ‘레버쿠젠’과 ‘FC서울’의 친선경기(7월 30일 저녁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를 연다. 국내 축구팬들은 손흥민 선수를 필두로 한 ‘레버쿠젠’과 K리그 전통강호 ‘FC서울’선수들의 멋진 명승부를 국내 안방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친선경기에 소비자를 초청한다. ‘휘센 손흥민’ 에어컨 구입 고객이 LG전자 이벤트 페이지(www.lge.co.kr)에 제품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티켓을 2장씩 제공한다. 7월 4일부터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3일 예정이다.

일반인들도 7월 14일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인 ‘인터파크’ 및 경기당일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LG전자는 손흥민을 포함한 ‘레버쿠젠’ 선수들을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에 초청하는 등 제품 연계 마케팅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LG전자 GSMO(글로벌영업마케팅최고책임자) 박석원 부사장은 “축구의 감동과 열기를 고객들과 나누는 축제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세계적인 명문 구단과 자사 브랜드간 시너지를 창출하는 이색 스포츠 마케팅으로 소비자와 감성적 교감을 늘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도시적 실천' KEI 환경포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