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최신 경제 흐름과 ICT 지식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2014 디지에코 선정 ICT 리더를 위한 하계휴가 추천 도서 14선’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ICT 연구소인 KT 경제경영연구소는 ICT 리더의 지식 함양과 통찰력 제고에 도움을 주고자, 매년 여름 휴가철에 읽을 만한 경제/경영 및 ICT 관련 추천 도서를 선정하고 있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최신 경제 흐름과 ICT 지식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2014 디지에코 선정 ICT 리더를 위한 하계휴가 추천 도서 14선’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추천 도서는 KT 경제경영연구소의 전 연구원과 디지에코(www.digieco.co.kr) 회원들이 함께 참여해 경제∙경영과 ICT융합 등 2분야에 걸쳐 각 7권씩 총 14권을 선정했다.

경제경영 추천 도서
올해 경제∙경영 분야의 추천 도서는 아직 회복되지 못한 경기 불황과 저성장 분위기를 반영하듯 위기에 놓인 기업 경영인의 위기탈출, 약자가 강자를 이기는 방법 등 경영 전략에 관한 도서가 다수를 이뤘다.

또한, 경제학의 안목을 키울 수 있는 도서와 전 세계 유명 멘토들의 진정 어린 조언을 엮은 도서 그리고 수학 문제를 통해 창의성 훈련 방식을 제시하는 색다른 도서도 선정됐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