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한이삭 기자 = 한국 재즈의 전설들이 모이는 ‘레전드 오브 재즈(Legends of Jazz)’가 7월13일, 서초구 양재동에 소재한 The-K 호텔 서울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국내 최정상 재즈 피아니스트 신광웅을 포함해 총 7명의 한국 재즈의 전설들이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국내 최정상 재즈 피아니스트 신관웅을 주축으로 각종 방송과 국내 음악사의 산증인 색소폰 김수열, 트럼펫 최선배, 클라리넷 이동기, 드럼 임헌수와 70년대 ‘빨간 마후라’로 유명한 쟈니브라더스 출신 보컬 김준과 수년간 KBS 관현악단 베이스 출신 장응규 등 한국 음악의 틀을 마련한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이 모여 환상적인 무대를 구성한다. 스페셜 게스트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드러머 최치우도 퍼커션으로 함께 참여한다.

‘Fly me to the moon’, ‘What a wonderful world’, ‘Take five’등 재즈와 팝음악을 중심으로 전 세계적으로 히트한 명곡들로 프로그램은 화려한 무대매너, 완성도 높은 공연이 조화로운 하모니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The-K호텔 서울 본관 2층에 위치한 아트홀에서 7월13일 저녁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약 한 시간 반가량 진행된다.

공연이 열리는 더케이호텔 서울에서는 당일 호텔의 로비라운지와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공연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게재된 쿠폰을 출력하여 제시하면 로비라운지와 뷔페를 15%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더케이호텔서울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main_sh.asp)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