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7월 10일부터 5일간 ‘VDL 컬러 데이(Color Days)’를 개최한다.

감각적이고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VDL은 ‘VDL 컬러 데이’를 통해 매번 지정된 컬러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7월 10일부터 5일간 ‘VDL 컬러 데이(Color Days)’를 개최한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이번 ‘VDL 컬러 데이’는 여름철 청량함을 주는 컬러인 ‘화이트 데이’로 진행되며, 7월 10~14일 5일 동안 VDL 전국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화이트 컬러 제품을 구매하는 전 회원고객에게 VIP고객과 동일한 15%의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받을 수 있는 화이트 컬러 제품은 약 100개 품목이며, 해당 품목으로는 여름시즌 꼭 필요한 클렌징 제품인 ‘네이키드’ 라인과 고온에 지친 피부를 환하게 표현해 주는 ‘브라이트닝’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그 밖에 화이트 컬러 아이섀도, 네일 컬러 등 색조 제품 등이 있다.

그 밖에도 행사 기간 중 4만원 이상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VDL 네이키드 클렌징 폼 60ml’ 등으로 구성된 사은품을 증정하며, 기간 중 신규 회원 가입을 하면 ‘소희 쿠션’으로 유명한 ‘VDL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을 1만 원 할인해 준다.

한편, LG생활건강은 2012년 10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로웨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VDL을 론칭해, 현재 전국에 약 40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싱가포르 및 베트남, 필리핀, 홍콩 등에 해외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약 300% 이상 성장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