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이병호)는 2015년 4월 예정된 가락시장 시설현대화 1단계 “가락몰” 개장식을 앞두고 오는 8월 31일까지 ‘가락몰 개장식 아이디어 공모대회’를 개최한다.

가락시장과 관련 있는 창의적이면서도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개장식 프로그램을 공모하여 “시민과 함께 만드는 개장식,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개장식”을 개최할 계획이다.

가락시장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예선접수기간은 7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응모방법은 공사 홈페이지(www.garak.co.kr)에 게시되어 있는 참가신청서와 프로그램 제안서(한글파일 3매)를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 contest@garak.co.kr )로 송부하면 된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이병호)는 2015년 4월 예정된 가락시장 시설현대화 1단계 “가락몰” 개장식을 앞두고 오는 8월 31일까지 ‘가락몰 개장식 아이디어 공모대회’를 개최한다.


예선결과는 9월 12일 공사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예선통과자들을 대상으로 공모대회 설명회를 개최하여 공사와 가락몰 안내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후 9월 30일에 본선을 개최하여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며, 입상한 5팀에게는 총 500만원 규모의 상금이 주어진다. 최우수상 1팀에게 200만원, 우수상 1팀에게 150만원, 장려상 3팀에게 각 50만원의 상금과 공사 사장명의의 상장이 수여된다.

공사 관계자는 “정형화된 틀을 벗어난 창의적인 프로그램 아이디어가 나오길 기대한다”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가락몰 개장식 프로그램에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