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진실된 피부 변화를 지향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베리떼(www.verite.co.kr)는 여름철 뜨겁게 달아오르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풍부한 수분감의 스킨 워터리 크림 정품과, 베리떼 잇 아이템 2종인 넉넉한 용량의 클렌징 워터 및 멀티 스킨 증정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스킨 워터리 크림 기획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베리떼 ‘스킨 워터리 크림’은 백년초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분 크림이다. 64%의 수분이 함유된 탱글탱글한 젤리 제형의 크림이 피부에 닿는 순간 쿨링 효과와 함께 매끄럽게 발려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해 주며, 피부 유사 구조의 인지질 성분이 수분이 쉽게 날아가지 않도록 피부를 보호해 준다.

베리떼(www.verite.co.kr)는 여름철 뜨겁게 달아오르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풍부한 수분감의 스킨 워터리 크림 정품과, 베리떼 잇 아이템 2종인 넉넉한 용량의 클렌징 워터 및 멀티 스킨 증정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스킨 워터리 크림 기획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함께 증정되는 ‘딥 클렌징 워터’는 물 없이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워터 타입 클렌저로, 화장솜에 묻혀 쓱쓱 닦아내기만 하면 별도의 2차 세안이 필요 없이 간편하면서도 깨끗한 세안을 할 수 있다.

카모마일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제공하며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너리싱 스킨 퍼펙터’는 에센스에 함유되는 영양성분이 각질 정리와 영양 공급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에센셜 멀티 스킨이다.

빌베리싹과 백년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보습과 깊은 영양감을 전달해주며 약산성 pH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결, 피부톤, 보습, 탄력, 모공 수렴의 다섯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 준다.

베리떼 ‘스킨 워터리 크림 기획세트’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파우치는 베리떼 로고의 V자를 시원한 블루 컬러의 패턴으로 형상화해 디자인 되었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외출할 때 혹은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 트러블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위한 베리떼 ‘스킨 워터리 크림 기획세트’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GS왓슨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