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이태리 미라토사의 대표 브랜드 지오마의 아시아 총판인 (주)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이사 주현민, http://www.jcos.co.kr )은 최근 출시한 '심장을 뛰게 하는 핸드크림'에 대해 실시한 대규모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를 밝혔다.

지오마(GEOMAR)는 올리브영, 메이저 온라인몰 사에서 1위를 놓치지 않는 스크럽 제품으로 유명하며, 출시와 동시에 완판 기록을 연이어 기록하면서 고객들의 끊임없는 호평을 받는 브랜드다.


이태리 미라토사의 대표 브랜드 지오마의 아시아 총판인 (주)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이사 주현민, http://www.jcos.co.kr )은 최근 출시한 '심장을 뛰게 하는 핸드크림'에 대해 실시한 대규모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를 밝혔다.


이번 지오마의 핸드크림 블라인드 테스트는 총 300명의 뷰티트렌더들이 브랜드를 전혀 알지 못한 채, 지오마의 핸드크림과 유명 타사 9개의 핸드크림을 직접 체험하며 오로지 제품력을 평가했다.

그 결과 지오마의 핸드크림은 유명 타사 9개의 핸드크림에 비해 ‘발림성, 보습력, 향의 지속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향에 대한 만족도’ 또한 좋은 점수를 얻으며 뷰티트렌더들에게 지오마의 핸드크림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선호도를 얻은 지오마의 ‘심장을 뛰게 하는 핸드크림’은 컨셉의 향에 따라 4종이 출시됐으며, 특히 여성들의 피부에 촉촉함과 부드러움, 매혹적인 향을 선사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최근 여러 메이저급 온라인몰에서 런칭 3일만에 4종이 모두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지오마는 출시와 동시에 완판 기록을 한 스크럽 제품들에 이어, 이번에는 핸드크림으로 매진신화를 기록한 것이다.

지오마의 아시아 총판인 (주)제이코스에이치엠 측은 “지오마의 핸드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아데노신 성분의 함유와 보습력은 물론 매혹적인 향의 지속력으로 일석 삼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것 같다”라며, “본격적인 가을철을 앞두고 핸드크림의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이 예상되며, 9월 1일 올리브영에 런칭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